로그인 | 회원가입 | 이벤트 | 문의 및 상담 | 회원사정보
자격인증제도Certificate Authentication System
국가자격
물류관리사
유통관리사
가맹거래사
협회자격
영업관리사
영업상담사
매출채권관리사
 
> 자격인증제도 > 협회자격 > 영업상담사
영업상담사
 
 

과정개요

본 교육의 목적은 영업사원으로서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할 기본 마인드를 정립하고 실제로 영업 활동을 전개하면서 직면하는 사례별, 고객유형별 대처방안을 습득함으로써 영업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니즈에 따른 영업 커뮤니케이션 스킬 능력을 향상하고자 하는 것입니다. 따라서 이러한 목적을 수강생들이 최대한 달성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식들을 이론적으로만 학습하는 것이 아니라 관련 경험을 공유하고 워크숍을 통해 이를 해결해봄으로써 실무에 어떻게 적용하여야 하는지 고민해보도록 참여식으로 구성하였습니다.


과정목표

본 과정은 영업상담사 취득을 목표로 한다.

프로세스별 고객대응 커뮤니케이션 방법 습득 및 적용능력 향상

상황별 고객대응 커뮤니케이션 방법 습득 및 적용능력 향상

사례별 실제상황 시나리오 작성을 통한 자신만의 영업 커뮤니케이션 전략 체득화


교육대상

영업에 대한 자신감과 효과적인 영업상담기법을 익히고자 하는 영업 담당 관리자 및 실무자

영업, 특판, 마케팅, 홍보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, 지원자


교육기간 및 교육시간

추후공지

 
 
협회소개 | 사업제휴/광고문의 | 개인정보보호방침 | 이용약관 | 찾아오시는 길

㉾ 08737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36-52 B1 한국세일즈협회 대표: 이상윤
☎ 본사 전화 : 02-409-2020 / Fax 050-4036-5411 사업자번호 : 000-00-00000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5-서울송파-0319호
개인정보호책임자 : 이상윤(rmi21lee@hanmail.net) 개인정보 보유기간 : 회원탈퇴시까지

Copyright ⓒ 2015 KOBAS COR CO.,LTD. All rights reserved.